안던지면 좋았겠지ㅇㅇ
그런데 던지면 깨지는 물건도 아니고 앉은 상태에서 머리 높이에서 바닥으로 떨군다고 파손될 위험이 있지도 않아서 곱게 안다뤘다고 우르르 욕할것까지 있나 싶음ㅇㅇ
그런데 던지면 깨지는 물건도 아니고 앉은 상태에서 머리 높이에서 바닥으로 떨군다고 파손될 위험이 있지도 않아서 곱게 안다뤘다고 우르르 욕할것까지 있나 싶음ㅇㅇ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04 | 00:05 | 5,91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499,9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7,83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5,84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06.17 | 8,494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7,247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7,947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0,808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2,963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67,545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39,49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8,29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24136 | 잡담 | 너네 콩밥 먹어? 3 | 11:50 | 10 |
| 30924135 | 잡담 | 개신교는 왜 정치색이 유독 그쪽임?? 2 | 11:49 | 18 |
| 30924134 | 잡담 | 폰 용량 몇기가짜리 써? 6 | 11:49 | 18 |
| 30924133 | 잡담 | 나이들수록 위가 작아지는 느낌이라 슬픔 | 11:49 | 6 |
| 30924132 | 잡담 | 넷플에서 퍼펙트 블루 봣는데 2 | 11:49 | 39 |
| 30924131 | 잡담 | 130g은 반찬이 근데 고기있어야 | 11:49 | 13 |
| 30924130 | 잡담 | 30대 넘어가니까 친구들 모임할때 메뉴가 달라짐 3 | 11:49 | 63 |
| 30924129 | 잡담 | 진짜 내숭이아니라 식당에서 회사사람들이랑 먹을때 평냉 한개도 남기는데 | 11:49 | 24 |
| 30924128 | 잡담 | ㄹㅇ로 개신교가 우리나라 미래 망칠거같음... 6 | 11:48 | 111 |
| 30924127 | 잡담 | 다들 지금 배고픔?? | 11:48 | 4 |
| 30924126 | onair | 벨기에 충격이다 1 | 11:48 | 66 |
| 30924125 | 잡담 | 난 밖에서 적게 먹고 집에서 계속 먹음 | 11:48 | 4 |
| 30924124 | 잡담 | 오대쌀 햇반 맛있더라 | 11:48 | 9 |
| 30924123 | 잡담 | 난 많이 못먹는편인데 가족들 다 개잘먹음 | 11:48 | 13 |
| 30924122 | onair | 이대로 끝나면 이집트는 3차전 크게 져도 32강 확정 | 11:48 | 22 |
| 30924121 | 잡담 | 사람들 시험이나 자격증 준비 기간 좀 줄여서 말해? 10 | 11:48 | 102 |
| 30924120 | 잡담 | 난 쌀밥 좋아함 | 11:48 | 4 |
| 30924119 | 잡담 | 210을 못 먹는 건 아닌데 130도 충분함 3 | 11:47 | 78 |
| 30924118 | 잡담 | 엄마김밥이면 라면에 두세줄도 가능 | 11:47 | 6 |
| 30924117 | 잡담 | 드리클로 유통기한 5개월지났는데 | 11:47 | 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