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톡에서도 돌 못나온 헤메코 매번 박제하고 있길래 뭐라고 했는데 이런건 올려서 소속사가 봐야된다고 하질않나.... 근데 정말 최애를 위해서 안그러는게 나을것같음
잡담 이런건 덬몰이야? ㅇㅅㅇ팬들 마플 전시하는 감성이 이해안감
310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케톡에서도 돌 못나온 헤메코 매번 박제하고 있길래 뭐라고 했는데 이런건 올려서 소속사가 봐야된다고 하질않나.... 근데 정말 최애를 위해서 안그러는게 나을것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