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잡담 난 걍 라방이 제일 좋음
110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11 | 00:05 | 7,51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1,9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807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69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298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40620 | onair | ㅅㅂ 무슨 체력안배는 체력안배야 오십몇분 뛰고 거의 일주일 쉬었는데 | 10:21 | 6 |
| 30940619 | onair | 이재성 손흥민 둘다 없어서 그런가 존나 어수선...우당탕탕... | 10:21 | 6 |
| 30940618 | onair | 오늘하는데는 그렇게 고지대도 아니라던데 | 10:21 | 7 |
| 30940617 | onair | 솔까 우리나라 축구는 이재성 있없차이가 존나 큰데 | 10:21 | 21 |
| 30940616 | onair | 남아공 사람들 유니폼 색 개잘어울린다 | 10:21 | 2 |
| 30940615 | onair | 남아공 전 국대 선배가 지저분하게라도 이기랬다며 | 10:21 | 7 |
| 30940614 | onair | 우리나라 왜케 못하지.. | 10:21 | 28 |
| 30940613 | onair | 남아공이 조 최약체라며 | 10:21 | 43 |
| 30940612 | onair | 온에어에 뭐 쓸말도없다 | 10:21 | 60 |
| 30940611 | onair | 하이드레이션 브레이크 미국 광고 때문에 하는 거지? 1 | 10:21 | 40 |
| 30940610 | onair | 손흥민 나와라 ㅜㅜ | 10:20 | 32 |
| 30940609 | onair | 룩삼중계로 보는중인데 별로 맘에 안드는 케이팝 들을때의 리액션임 3 | 10:20 | 185 |
| 30940608 | onair | 손흥민 양봉업자인데 노란 유니폼인데 왜 안쓰시나요 1 | 10:20 | 85 |
| 30940607 | onair | 아니 오늘 패스 심각한거맞아?? 1 | 10:20 | 112 |
| 30940606 | onair | 두 팀 다 공격적으로 할 줄 알았는데 | 10:20 | 63 |
| 30940605 | onair | 뭔 메타몽도 아니고 잘하는 팀일땐 오 꽤하는데 하다가 못하는 팀이면 왜케 못함 | 10:20 | 52 |
| 30940604 | onair | 중원싸움 밀리는 것 같은데 기분탓인가 1 | 10:20 | 69 |
| 30940603 | onair | 우리 중원 밀리는데 뚫릴거 같음 | 10:20 | 43 |
| 30940602 | onair | 골은 안 먹겠다 2 | 10:20 | 244 |
| 30940601 | onair | 한국 ㅈㄴ 메타몽중 | 10:20 | 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