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아오아 다 파트적은데 무대보니 젤 적은 사람들 보이게 동선짰더라
276 2
2026.05.21 19:48
276 2
잘짬..

애초에 메보들도 두소절있는게 다임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11 00:05 7,51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1,91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850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0,345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06.17 8,807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9,691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4,298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3,586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0,553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39,6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40619 onair 뭔 메타몽도 아니고 잘하는 팀일땐 오 꽤하는데 하다가 못하는 팀이면 왜케 못함 10:20 1
30940618 onair 중원싸움 밀리는 것 같은데 기분탓인가 10:20 3
30940617 onair 우리 중원 밀리는데 뚫릴거 같음 10:20 3
30940616 onair 골은 안 먹겠다 10:20 20
30940615 onair 한국 ㅈㄴ 메타몽중 10:20 8
30940614 onair 요즘 월드컵 다 챙겨봤더니 눈이높아졌나 10:20 10
30940613 onair 이기혁?선수 이기혁같이 안생김 10:20 22
30940612 onair 이게 공이 글로 가는것도있지먼 황희찬이 안보이긴 안보인다 10:20 15
30940611 onair 남아공이 잘하는 중인 거야? 우리가 못해서 공격이 많은 거야? 10:20 8
30940610 onair 이기혁 아니였음 X될뻔.. 10:20 33
30940609 onair 한국이 이게 문제임 핵심선수 빠지면 티 존나남 10:20 108
30940608 onair ㅎㅎㅎㅎ경기장 오른쪽으로 좀 가자... 10:20 29
30940607 onair 이기혁 화내는거 귀엽네 10:20 51
30940606 onair 멕시코때 못한다고 했다가 뚜둘뚜둘 맞았는데 1 10:20 112
30940605 onair 손흥민이 억제기 해주는것도 꽤 컷던거 같은데... 1 10:20 81
30940604 onair 체코전때 제일 잘한듯 경기력 점점 1 10:20 217
30940603 onair 둘다 못해서 할말이 없다..ㅋㅋㅋㅋ 10:20 33
30940602 onair 멕시코때는 뭐지 우리 왤케 잘하지 해볼만 한데? 이랬는데 지금은 ㅅㅂ 정반대네.. 1 10:20 191
30940601 onair 오늘도 물마시는시간 줘? 2 10:20 95
30940600 onair 이재성 없는거 존나 크다고 ㅅㅂ 10:20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