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보고싶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코딱지는 진짜 잊혀질만 하면 오네
- 10:07
- 조회 0
- 잡담
-
- 어쩌다 험한 정병들이 쟤한테 붙었을까
- 10:07
- 조회 0
- 잡담
-
- 약간 실강은 집중 잘하는데 인강은 못듣는 그런 심리인가
- 10:07
- 조회 0
- 잡담
-
- 동태랑 석탄 하니까 ㅈㄴ술안주 같음
- 10:06
- 조회 7
- 잡담
-
- 난 걍 연예인들 썰엔 msg 들어갔을거라고 생각해서
- 10:06
- 조회 32
- 잡담
-
- 쭉빵이나 여시는 욕 먹고 언급되면 더쿠 니들도 똑같잖아! 왜 깨끗한척함? 왜 선그어?
- 10:06
- 조회 12
- 잡담
-
- 플 보다가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석탄을 날랐다는게 왜 중요한거야?
- 10:06
- 조회 56
- 잡담
-
- 아까부터 한국인들은 저런거 싫어해 ㅇㅈㄹ 하는거 개열받음
- 10:06
- 조회 55
- 잡담
-
- 그냥 그러려니 하면 되는거 아님?
- 10:06
- 조회 14
- 잡담
-
- 거짓말에 당한 사람이 많아서 집착하는 게 아니라 거짓말 하나라도 걸리면 골로 보내고 싶어하는 애들이 많아서 집착하는 거
- 10:06
- 조회 9
- 잡담
-
- 소리켜서 들어봤는데 ㄹㅇ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
- 10:06
- 조회 47
- 잡담
-
- 너네 독방 댓글 평균 몇개임?
- 10:06
- 조회 8
- 잡담
-
- 전화로 민원받는 직업인데 걍 한국인들이 말꼬리 잡아서 이기는 걸 좋아함
- 10:06
- 조회 12
- 잡담
-
- 근데 다음카페에서도 까이는 돌들은 정해져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 10:06
- 조회 15
- 잡담
-
- ㅅㅊ 저거 찐임? 진심 아침 먹은거 올라올 거 같음
- 10:06
- 조회 123
- 잡담
-
- 올해부터 제헌절 공휴일이지?
- 10:06
- 조회 39
- 잡담
-
- 올리브영 물류알바 계약직이면 개꿀이겠더라
- 10:06
- 조회 32
- 잡담
-
- 개웃겨 뭔 하나와 앨리스도 아니고 동태 석탄 이렇게 부르네ㅠㅠ
- 10:06
- 조회 4
- 잡담
-
- 아니 단기알바가 뭐 얼마나 해박한 지식이 있어야됨ㅋㅋㅋㅋ
- 10:06
- 조회 14
- 잡담
-
- 위생논란 이거는 ㄹㅇ논란인거지?
- 10:06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