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게 꾸며두긴했던데 사람 너무 바글바글해서 정신없고 굿즈도 걍 비공굿이라 그런가 받고 어디다 처박아뒀는지도 모름 그이후로 안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남미가 무대에 속옷 집어던지는 나란가?
- 17:53
- 조회 4
- 잡담
-
- 핫게 한문철tv봄??
- 17:53
- 조회 8
- 잡담
-
- 피부색 논쟁을 보면서 느낀건 저 나라 국민중에 한국 와본 사람은 ㄹㅇ 없는거임?
- 17:53
- 조회 8
- 잡담
-
- 놀티켓은 회차당 한장씩 구매가능이면 하나 사고 다시 줄서야함?
- 17:52
- 조회 29
- 잡담
-
- 스테이씨 활동 3주하자
- 17:52
- 조회 16
- 잡담
-
- 케찹고백 뉴믐꾸용 파츠들 사놨는데
- 17:52
- 조회 10
- 잡담
-
- 투애니원 제일 히트한 곡이 머임?
- 17:52
- 조회 25
- 잡담
-
- 저 국가에서 왜 한국인한테 지랄이냐 의 그 국가들은 그냥 언제나 트위터에서 압도적으로 지랄하고 있음
- 17:51
- 조회 76
- 잡담
-
- 스윙스 갈아탄거임?
- 17:51
- 조회 98
- 잡담
-
- 잠자고잇던 뉴믐 사진 끄내옴
- 17:51
- 조회 54
- 잡담
-
- 아니 시벌 인도네시아 진짜 평균 아이큐 89네
- 17:51
- 조회 108
- 잡담
-
- 쿠키는 사람도 아닌데 왜
- 17:51
- 조회 38
- 잡담
-
- 드림 믐꾸 보다가 파츠 징짜 졸귀인게 찾음ㅜㅜ!!!
- 17:51
- 조회 80
- 잡담
-
- 헤헷 오늘 병원에서 일하는데 할머니한테 머리채 잡혔어 팔 꼬집히고
- 17:51
- 조회 100
- 잡담
-
- 어떻게 보면 남미애들이 더 위험한 게 쟤네 콘서트에서도
- 17:51
- 조회 106
- 잡담
-
- 살다살다 쿠키가지고 인종갈리할줄은 몰랐음ㅋㅋㅋㅋ
- 17:50
- 조회 15
- 잡담
-
- 근데 그록번역으로 보는 중국인들 트윗 개웃기지않냐
- 17:50
- 조회 79
- 잡담
-
- 한국인은 원래 대체적으로 하얀걸 어떡함.. 걍 지들도 하얗고 싶은데 까매서 자격지심 ㅈㄴ 갖는거아님? 정작 백인들한텐 ㅈㄹ못하고
- 17:50
- 조회 24
- 잡담
-
- 지금부처 레몬탱탱탱
- 17:49
- 조회 56
- 잡담
-
- 인스파이어 콘서트 끝나고 무료셔틀 타는 거 힘들어??
- 17:49
- 조회 9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