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드라마에도 충분히 나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도 내가 평생 3세대만 좋아할 줄 알았지
- 19:20
- 조회 0
- 잡담
-
- ㅜㅜ4세대파는데 곧 군백기 앞두고있어서 슬프다
- 19:20
- 조회 3
- 잡담
-
- 3세대까지만해도 중소 여돌 덕질하면서 그룹규모 커지는거 느껴지는게 재밌었는데
- 19:20
- 조회 5
- 잡담
-
- 난 같속은 뭔가 비교가 느껴져서 갈아타기 힘들어짐
- 19:20
- 조회 31
- 잡담
-
- 아오아 진짜 아낌없이 다 주네
- 19:19
- 조회 34
- 잡담
-
- 대형의 최대 장점은 그냥 계~~속 활동할 수 있다는 것 같음
- 19:19
- 조회 83
- 잡담
-
- 베리즈 이새끼들은 존나 일을 하긴하는지가 의문임
- 19:19
- 조회 41
- 잡담
-
- 내트친들 중남이 다 데려감 쌰갈
- 19:19
- 조회 52
- 잡담
-
- 이즈나 방지민 x 르세라핌 허윤진 METRONOME 챌린지
- 19:19
- 조회 16
- 스퀘어
-
- 군백기에 병크터지는게 ㄹㅇ 순식간에 팬덤폭파됨
- 19:18
- 조회 66
- 잡담
-
- 4세대 5세대 다 간잽해봤는데 결국 다시 3세대한테 돌아옴....
- 19:18
- 조회 47
- 잡담
-
- ㅍㅁ 방황하는 여자 고등학생들 컨셉 걸그룹 뮤비 아는 덬 있니? (뮤비 찾아요 ㅠㅠ)
- 19:18
- 조회 69
- 잡담
-
- 난 같소속이라도 맘이 안가던데
- 19:18
- 조회 218
- 잡담
-
- 근데 국내선예매 뭔가 다같이 우르르 하는거 기획사들이 갑자기 이러는건
- 19:18
- 조회 132
- 잡담
-
- 진짜 순덕이었어서 군백기 무조건 기다리지 파였는데 한번 기다려보니까... 다시는 안하고 싶음
- 19:18
- 조회 23
- 잡담
-
- 나 3,5세대 겸덕임
- 19:18
- 조회 34
- 잡담
-
- 근데 고연차되니까 진짜 소속사에 너무너무너무 빈정이 상함
- 19:18
- 조회 124
- 잡담
-
- 탈덕 아리까리한 상태인데 콘서트 갈말
- 19:18
- 조회 116
- 잡담
-
- 돼지불백 이런 그리들팬에 볶았더니 ㄹㅇ 맛집 기사식당 맛 남
- 19:17
- 조회 64
- 잡담
-
- 3세대 여돌덬 좋아한지 10년이 넘어서 갈아타는 내가 잘 상상이 안가는데
- 19:17
- 조회 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