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살거야
잡담 ㅇㅋㅌ 맥주 맛있는거 추천해줘
6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90 | 00:05 | 6,26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9,49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859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74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298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42290 | onair | 쌰갈 윤두준 감독 연기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02 | 0 |
| 30942289 | onair | 전술이 안되면 그냥 몰아주라 | 11:02 | 0 |
| 30942288 | onair | 지금봐선 비겨서 32강 진출해도 욕 먹을거 같은데 | 11:02 | 0 |
| 30942287 | onair | 이강인이 공잡고 물음표 띄우는거 5번 본듯 | 11:02 | 1 |
| 30942286 | onair | 뭔가 요상하게 못함 | 11:02 | 3 |
| 30942285 | onair | 이강인이야 줄데없고 혼자 볼가져오는데 폼이 멀쩡할리가 | 11:02 | 9 |
| 30942284 | onair | 근데 우리 첫경기 잘했잖아 | 11:02 | 29 |
| 30942283 | onair | 차라리 3골먹으몀 4골넣으면 된다는 본프레레 데려와라 | 11:02 | 14 |
| 30942282 | 잡담 | 남아공 슈팅 열개나 때렸대 | 11:02 | 28 |
| 30942281 | onair | 진심 심심해서 킬때마다 보는 다른나라 축구가 훨씬 성의 있고 재밌어 | 11:01 | 9 |
| 30942280 | onair | 유효슈팅 빵개 | 11:01 | 14 |
| 30942279 | onair | 엥 근데 16강까지 올라가면 우리 일본이랑 만남??? 2 | 11:01 | 86 |
| 30942278 | onair | 오초아 ㅎㅇㅎㅇ | 11:01 | 9 |
| 30942277 | onair | 축알못인데 몇년 내내 감독 욕 본 것 같은데 안 바뀌는 이유가 있는거야? 2 | 11:01 | 29 |
| 30942276 | onair | 우리 유효슈팅 0개야..? 1 | 11:01 | 37 |
| 30942275 | onair | 한명만의 문제가 아닌거같다 -> 감독의 문제임 | 11:01 | 70 |
| 30942274 | onair | 이태석이 이을용아들이야? 2 | 11:01 | 231 |
| 30942273 | onair | 근데 이영표 박지성은 왼쪽에 있다가 오른쪽에 있다가 이랬던 거 같은데 그건 그냥 잠시 바꾸고 그러는 거야? | 11:01 | 19 |
| 30942272 | onair | 오늘 이강인 깽판쳐도 인정이다 | 11:01 | 37 |
| 30942271 | 잡담 | 후반시작하자마자 교체안하면 1 | 11:01 | 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