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제 모두 다 60살~70세 이상...
심지어 아버지도 89세로 사망... 어머니는 최근 96세로 엄청 장수중이심
이거 보니깐 마이클 잭슨 진짜 빨리 갔다 싶다 살아있으면 케이팝하고 콜라보도
했을법함
형제 모두 다 60살~70세 이상...
심지어 아버지도 89세로 사망... 어머니는 최근 96세로 엄청 장수중이심
이거 보니깐 마이클 잭슨 진짜 빨리 갔다 싶다 살아있으면 케이팝하고 콜라보도
했을법함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10 | 00:05 | 7,4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1,9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807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69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298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40501 | onair | 스피드 내는 선수가 없어보여 | 10:14 | 0 |
| 30940500 | onair | 중계 해설 취향은 제팁인데 떼깔은 케사라서 케사 보는중 | 10:14 | 0 |
| 30940499 | onair | 이름 되게 달콤해보인다 | 10:14 | 63 |
| 30940498 | onair | 축구 안보는데 회사사람들이 회의실에서 축구봐서 함성으로 대충 상황파악 가능 | 10:14 | 15 |
| 30940497 | onair | 손흥민 아예 라인업에 없어? 1 | 10:14 | 17 |
| 30940496 | 잡담 | 치지직 중계 원래 화질안좋아? 3 | 10:14 | 60 |
| 30940495 | onair | 난 우리나라가 잘하는지도 몰라 | 10:14 | 111 |
| 30940494 | 잡담 | 데이터 없어서 사무실 컴텨로 볼랬더만 치지직 차단되어있네 ㅅㅂ ㅠ 아니 회사에서 보라매요 | 10:13 | 15 |
| 30940493 | onair | 저렇게 쓸거면 설영우대신 옌스 넣으라고 1 | 10:13 | 175 |
| 30940492 | 잡담 | 카프리팬츠 한번 입으니까 이것만 입게됨 ㅋㅋㅋㅋㅋ | 10:13 | 34 |
| 30940491 | onair | 내 치지직보다 옆건물 호프집에 있는 아저씨들 소리가 더 빠름 | 10:13 | 64 |
| 30940490 | onair | 우리 왤케 느려 2 | 10:13 | 204 |
| 30940489 | onair | 오늘 뭔가 되게 우당탕탕 느낌이다 | 10:13 | 93 |
| 30940488 | onair | 멕시코 양쪽 윙어들잘해서 지진 않겠다 | 10:13 | 57 |
| 30940487 | onair | 차범근도 인텁에서 왜 손흥민 일찍 빼냐고 그랬다며.. 그러니깐 아예 로스터 제외해버리기.... 1 | 10:13 | 99 |
| 30940486 | onair | 케 저번 경기는 전현무 중계 아녔어? 3 | 10:13 | 180 |
| 30940485 | onair | 경기장 ㅇㄷ임? | 10:13 | 21 |
| 30940484 | onair | 이강인 참 잘한다 3 | 10:13 | 181 |
| 30940483 | onair | 지금 주장 누구야? 3 | 10:13 | 193 |
| 30940482 | onair | 주심 키 개크다 | 10:12 | 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