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기해서 그런가? 이번 시즌 수고했다 그려~~~ 근데 ㅈㄴ 먼거리 응원 온 사람들 개많다는건 알아줘라 좆같은 경기보고 응원하는 사람 많은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날씨 시원해서 좋다
- 09:29
- 조회 4
- 잡담
-
- 근데 진짜 일본중국이랑 싸울때랑 동남아나 남미랑 싸울때 확실히 교육수준 차이가 나는구나? 싶긴 함...
- 09:29
- 조회 10
- 잡담
-
- 난 ㅊㅅㅇㅌ 알티터질때마다 뭘..바라는거지?라는 생각을 함...
- 09:29
- 조회 21
- 잡담
-
- 외국인들 트윗 보고 놀란거
- 09:29
- 조회 24
- 잡담
-
- 근데 이름이 일본식이면 일본인 아냐?
- 09:29
- 조회 13
- 잡담
-
- 쟤네 일본애니에 깜피 캐릭터 보고도
- 09:29
- 조회 21
- 잡담
-
- 위시 보이미츠걸 너무 좋다
- 09:28
- 조회 8
- 잡담
-
- 그럼 스펀지밥은 황인선망이고 스머프는 청인(?)선망이냐고
- 09:28
- 조회 12
- 잡담
-
- 너네 우산 몇개있어
- 09:28
- 조회 22
- 잡담
-
- 난 쿠키런 그래 맘대로 해라 했는데 제발 다크카카오좀 놔줘 ㅅㅂ
- 09:28
- 조회 38
- 잡담
-
- 봐봐 이게 중고딩때 세계지리 배우는 이유다
- 09:28
- 조회 24
- 잡담
-
- 호감돌 생기면 젤 먼저 어디서 서치해?
- 09:27
- 조회 71
- 잡담
-
- 애초에 단일민족으로 몇천년 산 지역한테 왜 컬러리즘 대입을 하냐고
- 09:27
- 조회 28
- 잡담
-
- 외퀴들 일애니캐중에 백발설정인 캐보고 러시아인이라고 ㅈㄴ 우기던데
- 09:26
- 조회 32
- 잡담
-
- 핫게 기사 스시자로 ㅇㅈㄹ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
- 09:26
- 조회 89
- 잡담
-
- 근데 진짜 미안한데 중국일본도 존나 짜증나지만 걔들이랑은 말싸움을 하는거고
- 09:26
- 조회 101
- 잡담
-
- 3. 무명의 더쿠 09:23 선크림은 인종 상관없이 다 바르긴해 오히려 햇빛 센 나라가 우리나라보다 훨 썬그림에 예민함 4. 무명의 더쿠 09:23 쟤네는 선크림도 하얘지려규 바른다고 우김
- 09:26
- 조회 54
- 잡담
-
- 난 ㄹㅇ 쿠키런으로 피부색 지랄한다는게 너무 신기햇음
- 09:26
- 조회 43
- 잡담
-
- 사실 소년만화볼때마다 얜 어느나라사람 이렇게 생각해본적이 없긴해
- 09:26
- 조회 46
- 잡담
-
- 하도 지능낮은 애들이 지능낮은 소리하니까 그중에서 지능있는 애들이 한마디씩 하더라
- 09:26
- 조회 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