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투리 보는중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울트라 대여 처음 할 때 공연 티켓까지 인증 받아서 놀랐어
- 10:21
- 조회 0
- 잡담
-
- 청년미래적금 신청했다
- 10:21
- 조회 2
- 잡담
-
- 순간 플 대충보고 코딱지를 석탄이라고 한 돌이 있는 줄 알았음
- 10:21
- 조회 0
- 잡담
-
- 방금 플에서 저런 결론이 나는게 ㄹㅇ 신기하다
- 10:21
- 조회 9
- 잡담
-
- 뭔 시발 케톡도 원래 정병짓 금지인데 다 쳐하면서 알바는 못하는거고 어쩌고 엄근진 ㅇㅈㄹ
- 10:21
- 조회 4
- 잡담
-
- 근데 뭔 건수하나 잡으면 온갖거 끌고와 한순간에 억까하는거
- 10:21
- 조회 2
- 잡담
-
- 그냥 여긴 까플관리가 안되잖아....
- 10:21
- 조회 9
- 잡담
-
- 헐 넷째바오 벌써 이만큼 컸대
- 10:21
- 조회 30
- 잡담
-
- 솔직히 탄광 그냥 웃긴에피+1인데
- 10:21
- 조회 26
- 잡담
-
- ㅅㅈㅎ 한명이 플태우는 것도 아닌거같아서 아득해짐....
- 10:21
- 조회 11
- 잡담
-
- 요즘은 메보 메덴 피셜 없는 팀들이 많나?
- 10:20
- 조회 22
- 잡담
-
- 오늘 탄광플은 이상하게 집착하는 두세명 말고는
- 10:20
- 조회 37
- 잡담
-
- 재밌는 얘기 하자!!!!!!!!!! 오늘 점심 뭐 먹을 거야?
- 10:20
- 조회 20
- 잡담
-
- 난 네비게이션 음성인식하는거 참고용으로 대본 읽는 알바해봤어
- 10:20
- 조회 28
- 잡담
-
- 인기멤 묻는거 왜 싫어하는지 알겠다
- 10:20
- 조회 160
- 잡담
-
- 별 그지같은 플 태우면서 지 편 안들어준다고 팬몰이하는 것도 개짜침...
- 10:20
- 조회 36
- 잡담
-
- 계속 석탄 가지고 지랄하니까 아ㅅㅂ석탄아닌가보지그럼 단기알바가 뭘알아 한거가지고
- 10:20
- 조회 59
- 잡담
-
- 갠적으로 ㅇ티랑 비교하기 싫긴 한데 거긴 그래도 신고버튼이 있음...
- 10:20
- 조회 51
- 잡담
-
- 지금 한명이 계속 집착쩌는거 같은데
- 10:20
- 조회 27
- 잡담
-
- 제 3자가 봤을 때<<이런 글 보면 웃긴 게 본인만 제 3자가 아님;;
- 10:20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