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프가 당연히 지들것인냥 구는게 꼽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영통 저거는 저팀 오랜만에 컴백이라는데
- 10:08
- 조회 0
- 잡담
-
- ㅋㄸㅈ얘기 나왔으니까 걍 나갈게
- 10:08
- 조회 6
- 잡담
-
- 근데 저 커뮤 ㅂㅅ이다 알려주는거에 왜
- 10:08
- 조회 5
- 잡담
-
- 얘들아 왕짜요짜요 나온대
- 10:08
- 조회 5
- 잡담
-
- 요즘 탄광이 어딨냐 → 장소 말한거 들려서 확인해보니 있었음 → 석탄은 일반인이 못 나른다 → 걔는 석탄인줄알았겠죠...
- 10:08
- 조회 9
- 잡담
-
- 석탄 나르는건 알바안시킨다는거 여기 아무도 모르면서 팩첵왜함?ㅋㅋㅋ
- 10:08
- 조회 5
- 잡담
-
- 걍 제일 중요한 석탄 캔 건 아니다를 명확히 했으면 된 거 아님?ㅋㅋㅋㅋㅋ
- 10:07
- 조회 13
- 잡담
-
- 거짓말이라 생각하지도 않지만 만약 저게 과장이 엄청 섞인말이라 한들 대체 무슨 피해를 주는거임?
- 10:07
- 조회 29
- 잡담
-
- 도쿄돔 갔을때 잡은 숙소 위치 괜찮았음
- 10:07
- 조회 37
- 잡담
-
- 여성시대(여시)/소울드레서(소드)/쭉빵/외커 파생 및 임대 파생 커뮤니티 사이트/정병갤 및 특정 SNS 집단에서 파생되거나 출처로 나온 나노 분석 논문급 창조논란 삭제 및 차단 위 사이트들에서 파생된 출처 자료들은 신고방에 알려주면 처리를 할테니 알려주길 바라겠음 - 위 사이트 뿐 아니라 깊갤, 남연갤, 긷갤 등 정병갤들 출처 창조논란글도 마찬가지임 1차출처라는 근거 포함하여 신고해주면 확인 후 처리하겠음
- 10:07
- 조회 108
- 잡담
-
- 같은사람인지는 모르겠지만 뫄뫄 동태눈이다 글 한두번쓰는건
- 10:07
- 조회 43
- 잡담
-
- 코딱지는 진짜 잊혀질만 하면 오네
- 10:07
- 조회 82
- 잡담
-
- 어쩌다 험한 정병들이 쟤한테 붙었을까
- 10:07
- 조회 72
- 잡담
-
- 약간 실강은 집중 잘하는데 인강은 못듣는 그런 심리인가
- 10:07
- 조회 18
- 잡담
-
- 동태랑 석탄 하니까 ㅈㄴ술안주 같음
- 10:06
- 조회 10
- 잡담
-
- 난 걍 연예인들 썰엔 msg 들어갔을거라고 생각해서
- 10:06
- 조회 43
- 잡담
-
- 쭉빵이나 여시는 욕 먹고 언급되면 더쿠 니들도 똑같잖아! 왜 깨끗한척함? 왜 선그어?
- 10:06
- 조회 30
- 잡담
-
- 플 보다가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석탄을 날랐다는게 왜 중요한거야?
- 10:06
- 조회 154
- 잡담
-
- 아까부터 한국인들은 저런거 싫어해 ㅇㅈㄹ 하는거 개열받음
- 10:06
- 조회 126
- 잡담
-
- 그냥 그러려니 하면 되는거 아님?
- 10:06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