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연기일수록 더 ㄱㅊ한듯 훨 나아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무도-일박 세대 / 무도-런닝맨 세대 이렇게도 세대차이 좀 날듯
- 09:23
- 조회 8
- 잡담
-
- 강식당 한번 더해줬음 좋겠는데
- 09:23
- 조회 1
- 잡담
-
- 무도는 자막으로 꼽주는거 진짜 심했어
- 09:23
- 조회 16
- 잡담
-
- 1박2일 시즌1 영상 댓글보면 진짜 전세대가 즐긴 예능이었구나 싶더라
- 09:23
- 조회 6
- 잡담
-
- 그당시에 나도 돌덬이었지만 내 돌 우결 나가길 바랬었음
- 09:23
- 조회 7
- 잡담
-
- 너네 무도 오오츠크해특집알아?
- 09:23
- 조회 10
- 잡담
-
- 순덕이면 줌이라고 패고 재밌게 말하면 니때문에 어쩌고 패는거 좀 지겹다
- 09:23
- 조회 10
- 잡담
-
- 무도 짜장면 먹으러 간 건 뭐하다가 간 거였지?
- 09:23
- 조회 12
- 잡담
-
- 무도X1박 해서 콜라보 하면 재밌었을거 같은데ㅠ
- 09:23
- 조회 12
- 잡담
-
- 1박이 대단한게 시골의 어르신도 김종민알았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
- 09:23
- 조회 12
- 잡담
-
- 유재석이 노홍철 음주 터지고 찐으로 빡쳤다고 하지 않았나
- 09:23
- 조회 45
- 잡담
-
- 근데 정형돈 아직도 안풀린거 같긴함 진심으로
- 09:23
- 조회 51
- 잡담
-
- 나는 무도 시즌제였으면 애매했을거같아
- 09:23
- 조회 21
- 잡담
-
- 소속사 맘에 안들때 어떻게 버텨?
- 09:22
- 조회 30
- 잡담
-
- 김구라 진짜 안 좋아하는데 무도 나온 건 재밌더라
- 09:22
- 조회 23
- 잡담
-
- 1박 흑산도편 아직도 기억남ㅋㅋ
- 09:22
- 조회 12
- 잡담
-
- 난 무도 일박 매번 본방사수 다했는데
- 09:22
- 조회 17
- 잡담
-
- 그 뭐지 개그맨들이 핸드폰 안쓰고 생활하는 ㅖ능 뭐였지?)
- 09:22
- 조회 59
- 잡담
-
- 나만 우리 팬덤 싫은거아니지
- 09:22
- 조회 26
- 잡담
-
- KBS2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의 역대 최고 시청률은 시즌1(2010년 3월 7일 방송분)에 기록한 43.1%(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입니다.
- 09:22
- 조회 8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