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저러냐 미리통보라도주던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탄광알바라고 석탄 나르기로만 생각하는게 더 바보같은데...
- 09:58
- 조회 8
- 잡담
-
- 근데 탄광 21년부터 알바 못했다는거보니까
- 09:58
- 조회 54
- 잡담
-
- 석탄이 아니라 다른 부스러기였나보지... -> 그걸왜석탄날랐다고해? 그런게 거짓말인거야
- 09:58
- 조회 38
- 잡담
-
- 걍 안 끼고 싶음ㅋㅋㅋㅋ 그러는 본인은 ㄹㅇ 안해봤으면서 챗지피티에 물어보고 절대 안됨 절대 없음 이러고 있으니까
- 09:58
- 조회 7
- 잡담
-
- 탄광에서 알바했다 하면 그냥 와 열심히 살았네 이게 끝 아님?
- 09:58
- 조회 3
- 잡담
-
- 커뮤는 잼이다
- 09:58
- 조회 12
- 잡담
-
- ㅅㅈㅎ 여기 남아있는 덬들 옛날엔 어땠을지 몰라도 요즘은 늙어서 싸울 기력도 없는거 느껴지던데
- 09:58
- 조회 18
- 잡담
-
- 알못인데 걍 알바한걸 저렇게 맞네 아니네 따질 일인가?
- 09:58
- 조회 25
- 잡담
-
- 유튜브추이 알못인데 최유리,갓진영 영상 추이 빠른거야?
- 09:57
- 조회 16
- 잡담
-
- 친구가 콘서트 때문에 우리집에서 이틀 잔다는데
- 09:57
- 조회 93
- 잡담
-
- 오프갔다와서 친구랑 오늘 기분좋았나보다 하고 돌아오는길에 뭔가 현타오긴했었음
- 09:57
- 조회 42
- 잡담
-
- 근데 저게 진짜든 아니든 자기들한테 뭔 피해가 가는거야?
- 09:57
- 조회 80
- 잡담
-
- 탄광에서 밥퍼주는 알바만 해도 걍 탄광알바 아니묘
- 09:57
- 조회 124
- 잡담
-
- ㅅㅊ 호감이여서 라이즈 영상 많이보는데
- 09:57
- 조회 200
- 잡담
-
- 동태>고치겠지 탄광>진짜겠지
- 09:57
- 조회 118
- 잡담
-
- 솔까 돈냈다고 아이돌한테 이상한 밈 시키는거 별풍리액션이나 다를게 뭐임?
- 09:57
- 조회 36
- 잡담
-
- 걍 탄광이라니까 사람들이 엥?하고 찾아보는거같은데
- 09:57
- 조회 61
- 잡담
-
- 탄광학 박사 (출처 : 네이버, 챗지피티)
- 09:56
- 조회 86
- 잡담
-
- 와 내돌 허언증으로 몇년동안 몰던
- 09:56
- 조회 226
- 잡담
-
- ㅈㄴ극단적으로 과장하면 탄광에서 점심 식사를 날랐던 걸 탄광에서 일했다고 한다고 한들 문제가 될까요 싶다
- 09:56
- 조회 6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