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이랑 은하수어쩌고 이거들음
잡담 오존 노래 첨들어봤는데 ㅈㄴ 좋다…
2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67 | 06.24 | 18,47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1,9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780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670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298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40339 | onair | 배성재 중계 좋아해서 젭티 보는데 전현무도 궁금해 아아아ㅋㅋㅋㅋㅋ | 09:54 | 2 |
| 30940338 | 잡담 | 퇴사한 후라도 의리 있는게 좀 좋게보이는듯 | 09:54 | 7 |
| 30940337 | onair | 근데 남아공 국가 좋다 1 | 09:54 | 22 |
| 30940336 | 잡담 | 엥 전현무가 해설함?? 4 | 09:53 | 126 |
| 30940335 | 잡담 | 나 치지직으로 첨보는데 채팅끄기 이거 뭐임? | 09:53 | 23 |
| 30940334 | onair | 전현무를 딱히 좋아하는 편은아닌데 그냥 케백수로 보긴 함 3 | 09:53 | 66 |
| 30940333 | 잡담 | 윤두준 입중계 라방 | 09:53 | 37 |
| 30940332 | onair | 어떤 정신나간 새끼가 손흥민 안나온다고 져야한다고 하는지 2 | 09:53 | 123 |
| 30940331 | onair | 이때까지 본 경기장 뷰 중에 젤 멋있는거 같다 ㅋㅋㅋ 1 | 09:53 | 36 |
| 30940330 | 잡담 | 사당귀 보니까 전현무 응원하게됨 1 | 09:53 | 81 |
| 30940329 | onair | 거리응원 사람많넼ㅋㅋㅋㅋㅋ | 09:52 | 36 |
| 30940328 | onair | 똑같은 화면인데 묘하게 오늘은 케사 화면이 제팁 화면보다 좋아보여 | 09:52 | 27 |
| 30940327 | onair | 중계 어디서 볼꺼야? 난 kbs 봐보게ㅋㅋ 2 | 09:52 | 85 |
| 30940326 | onair | 전현무 중계 궁금해서 K 로 봐야지 ㅋㅋ | 09:52 | 16 |
| 30940325 | 잡담 | 손흥민 없어도 이겨야하는 팀임 ㅇㅇ 4 | 09:52 | 182 |
| 30940324 | 잡담 | 근데 날씨 왜 시원하냐 | 09:52 | 23 |
| 30940323 | onair | 전현무 중계 궁금해서 k 틂 ㅋㅋㅋㅋㅋㅋ | 09:52 | 17 |
| 30940322 | onair | 전현무가 그러는데 본인이 kbs에 빚진게 많대ㅜ 1 | 09:52 | 175 |
| 30940321 | onair | 근데 전현무 되게 딕션 좋다 | 09:52 | 31 |
| 30940320 | onair | 우와 경기장 멋지다 | 09:52 | 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