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랐는데 다들 성격 좋고 웃기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루토 인종따질거면 오로치마루까지 따져보라그래
- 09:47
- 조회 2
- 잡담
-
- 언제는 하얘지고싶어한다고 지랄하고 ㅌㅈ 같은 애들한텐 까맣다고 지랄하고 뭐 어쩌란건지모르겠음..
- 09:47
- 조회 0
- 잡담
-
- 혹시 워터밤도 탐테 나와?
- 09:47
- 조회 9
- 잡담
-
- 어제오늘 날씨 왤케 ㄱㅊ지
- 09:47
- 조회 6
- 잡담
-
- 우리나라가 설사 미백하고 하얗게 포샵한다고 쳐
- 09:46
- 조회 39
- 잡담
-
- 아니 동양인 여자한테 인종차별한다고 지랄떠는게 맞냐 물론 개개인이 할수도있지만 걍 지들 말하다 막하면 인종차별이래
- 09:46
- 조회 17
- 잡담
-
- 음바페는 월드컵에 더 잘해??
- 09:46
- 조회 21
- onair
-
- 하필 sns 붙들고 사는 애들한테 잘못걸림
- 09:46
- 조회 45
- 잡담
-
- 케이팝 덕질하면서 와 한국 좋아요~~ 하는 애들 극극극소수인듯
- 09:45
- 조회 37
- 잡담
-
- 요즘 엑스 자동번역 때문에 진짜 온통 싸움판인거 같아 진짜 어딜 봐도 싸우더라
- 09:45
- 조회 38
- 잡담
-
- 내돌 콘하면 위쪽은 거의 텅텅이라 슬픔...
- 09:44
- 조회 69
- 잡담
-
- 언제는 한국인의 탠한 피부가 자연스럽다 그러더니 다크카카오쿠키는 흑인꺼래
- 09:44
- 조회 23
- 잡담
-
- 스키즈 체조 수요일콘 뭐냐
- 09:44
- 조회 82
- 잡담
-
- 난 ㄹㅇ 나루토가 금발벽안이라고 백인이라는게 쇼킹했음
- 09:43
- 조회 145
- 잡담
-
- 솔까말 차별은 다른데서 받아놓고 화풀이를 왜 우리한테 하는지 모를임
- 09:43
- 조회 69
- 잡담
-
- 노르웨이 골 ㅁㅊ
- 09:43
- 조회 46
- onair
-
- 누가 내 인생도 이렇게 나 모르게 도와줬으묜 좋겠다
- 09:42
- 조회 151
- 잡담
-
- 트윗 외퀴들 개소리 씨부리다가 쫄리면 레이시스트🤣 이러고 정신승리해서 답없음
- 09:42
- 조회 37
- 잡담
-
- 진심 컬러리즘이니 뭐니 만든 백인들한테 지랄하시길 생각만
- 09:41
- 조회 15
- 잡담
-
- 근데 원래도 피부색 지랄 심했음?
- 09:41
- 조회 18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