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몇개 없지만 조회수 보면 진짜 다들 엄청 기다리는거 같은데 잘 안주는거 아쉽긴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고연차 돌둘이 활동 더 많이 하면 좋겠다
- 19:20
- 조회 0
- 잡담
-
- 잠깐 좋아했던 3세대돌 무대를 최근에 찾아봤다가 슬퍼짐
- 19:20
- 조회 0
- 잡담
-
- 3세대 떠돌다가 3세대맛 5세대에 빠짐
- 19:20
- 조회 1
- 잡담
-
- 나도 내가 평생 3세대만 좋아할 줄 알았지
- 19:20
- 조회 2
- 잡담
-
- ㅜㅜ4세대파는데 곧 군백기 앞두고있어서 슬프다
- 19:20
- 조회 4
- 잡담
-
- 3세대까지만해도 중소 여돌 덕질하면서 그룹규모 커지는거 느껴지는게 재밌었는데
- 19:20
- 조회 6
- 잡담
-
- 난 같속은 뭔가 비교가 느껴져서 갈아타기 힘들어짐
- 19:20
- 조회 32
- 잡담
-
- 아오아 진짜 아낌없이 다 주네
- 19:19
- 조회 36
- 잡담
-
- 대형의 최대 장점은 그냥 계~~속 활동할 수 있다는 것 같음
- 19:19
- 조회 85
- 잡담
-
- 베리즈 이새끼들은 존나 일을 하긴하는지가 의문임
- 19:19
- 조회 44
- 잡담
-
- 내트친들 중남이 다 데려감 쌰갈
- 19:19
- 조회 53
- 잡담
-
- 이즈나 방지민 x 르세라핌 허윤진 METRONOME 챌린지
- 19:19
- 조회 16
- 스퀘어
-
- 군백기에 병크터지는게 ㄹㅇ 순식간에 팬덤폭파됨
- 19:18
- 조회 68
- 잡담
-
- 4세대 5세대 다 간잽해봤는데 결국 다시 3세대한테 돌아옴....
- 19:18
- 조회 47
- 잡담
-
- ㅍㅁ 방황하는 여자 고등학생들 컨셉 걸그룹 뮤비 아는 덬 있니? (뮤비 찾아요 ㅠㅠ)
- 19:18
- 조회 70
- 잡담
-
- 난 같소속이라도 맘이 안가던데
- 19:18
- 조회 222
- 잡담
-
- 근데 국내선예매 뭔가 다같이 우르르 하는거 기획사들이 갑자기 이러는건
- 19:18
- 조회 133
- 잡담
-
- 진짜 순덕이었어서 군백기 무조건 기다리지 파였는데 한번 기다려보니까... 다시는 안하고 싶음
- 19:18
- 조회 24
- 잡담
-
- 나 3,5세대 겸덕임
- 19:18
- 조회 34
- 잡담
-
- 근데 고연차되니까 진짜 소속사에 너무너무너무 빈정이 상함
- 19:18
- 조회 1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