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갔다가 집오는길에... 그냥 너무나 일상적인 보통의 하루였을텐데 하루아침에 딸 잃은 부모님 억장 진짜 어떡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개인적으로 엄지훈남보면서 여자가 남장을 해도 남자보다 잘생겼네 라는 생각
- 13:54
- 조회 11
- 잡담
-
- 트위터에서 여적여를 하고 있다면 여적여하지말라고 트위터에서 뭐라고 해라
- 13:54
- 조회 13
- 잡담
-
- 아니 찰스는 여기서 팬것도 아니고 오히려 왜 패냐는 플이었는데 왜 갑자기 케톡이 여혐한다 플이 되는 거임
- 13:54
- 조회 11
- 잡담
-
- 요즘보는 유툽들: 스토리캠프 민팁 도시여자대피소
- 13:54
- 조회 7
- 잡담
-
- 보다보면 여자프로 이런 타이틀 안 달아주는 게 나아보일 정도임
- 13:54
- 조회 12
- 잡담
-
- 트위터에 #지잡아놀자 올렸는데 알티300개 인용200개ㅅㅂ
- 13:54
- 조회 29
- 잡담
-
- 아 근데 짹 지랄난 걸로 여기서 호통 좀 안 쳤으면 좋겠음
- 13:54
- 조회 53
- 잡담
-
- 여적여 이러는 애들은 지들은 뭐얼마나 다르다고
- 13:54
- 조회 33
- 잡담
-
- 아이돌 얘기도 아니고 여기서 팬것도 아닌데 여적여라고 호통치네
- 13:53
- 조회 115
- 잡담
-
- 주식 고점이다 싶을때 전부 익절했더니 이제 아무생각안나
- 13:53
- 조회 56
- 잡담
-
- 걍 케톡은...여혐을 ㅈㄴ 하는데 본인이 여혐한다고 지적당하면 못참고 갈!함
- 13:53
- 조회 31
- 잡담
-
- 왜 항상 이상한 애들 싸잡아서 여적여니 뭐니 여자를 하나로 묶고싶어하는지 모르겠음
- 13:52
- 조회 17
- 잡담
-
- 꺼드럭한남 풍자하는 캐를
- 13:52
- 조회 57
- 잡담
-
- 근데 진짜 줌마 아들맘 아드리맘 줌내 이런 건 쓰면서 여적여에는 발작하는 이유가 뭐임?
- 13:52
- 조회 170
- 잡담
-
- 진짜 찐따들이 개많은 거 같음
- 13:52
- 조회 38
- 잡담
-
- 트위터 외국계정들 케이팝 관련 주작할때 이렇게 하더라
- 13:51
- 조회 169
- 잡담
-
- 걍 여자는 이래야돼~ 하는 애들이 많음
- 13:51
- 조회 22
- 잡담
-
- 지금 그 플이니까 은근하게 물어본다 민음사컨텐츠나 도시여자 그거 책 안읽는 여성인데 봐도 재밌니?
- 13:51
- 조회 135
- 잡담
-
- 도시여자대피소에서 고아성 말하는것도재밌고 스타일링도 넘 좋음
- 13:51
- 조회 51
- 잡담
-
- 미나미가 갸루는 아닌데 갸루수저인거야?
- 13:51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