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돌토크에선 케이돌(아이돌) 얘기를 주로 달려주세요!
온갖 주제를 다 달리는 곳이다보니 정치 얘기도 케톡에서 주로 달리게 되었는데,
최근에는 케이돌토크 전체 유저의 관심사와 다소 거리가 있는 정치적 이슈들이 주를 이루어 케톡의 본래 취지에서 주객전도가 되었다는 문의가 많았습니다.
케이돌토크는 케이돌 얘기를 메인으로 하는 곳이 맞으니 금일부터 정치글은 정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
- 월드컵 특수 받아보겠다고 유튭에다 지난 월드컵 예능들 올리는거 짜치더라
- 01:58
- 조회 29
- 잡담
-
- 코르티스 건호 영통 몬가진심이느껴짐
- 01:58
- 조회 23
- 잡담
-
- 세월개빠르다 이승우백승호장결희 바르샤 갔을때랑 백승호 1군훈련콜업가서 다들 설레던거 생각나는데
- 01:58
- 조회 17
- 잡담
-
- 나 카보베르데? 거기보고 월컵이나 올림픽 존재의 이유를 깨달음
- 01:57
- 조회 29
- 잡담
-
- 나도 최차애 버블 2200일 넘었는데
- 01:57
- 조회 17
- 잡담
-
- 만약 이번에도 케사 없이 젭티 단독이었으면 월드컵에 지금과 다른 관심이었을 거 같아? (n)
- 01:57
- 조회 25
- 잡담
-
- 네이버도 올림픽 이렇게 조용히 지나갈 줄 몰랐다고 기사났을걸
- 01:57
- 조회 16
- 잡담
-
- 월드컵 3경기 광고료가 180억이라는데 저걸 어떻게 1900억주고 살생각을 했지..?
- 01:56
- 조회 62
- 잡담
-
- 백승호 제대로 자리잡고 늘어서 pl 가는거 보고싶음
- 01:54
- 조회 40
- 잡담
-
- 축구는 접근성안좋아도 찾아보려는 층들이 많은데
- 01:54
- 조회 77
- 잡담
-
- 좃댓다 귀에서 존나 앵앵거림
- 01:53
- 조회 68
- 잡담
-
- 지금 급식들 내신 기간임 이번주부터 보는 학교도 있고 늦으면 7월 7일까지
- 01:53
- 조회 28
- 잡담
-
- 스사엠사가 똥볼차서 케사만 노났지머
- 01:52
- 조회 114
- 잡담
-
- 나 슴 여돌 내리사랑 중인데 잡고보니 내 취향 ㅈㄴ 소나무
- 01:52
- 조회 67
- 잡담
-
- 엔믹스 해투 끝난거야??
- 01:51
- 조회 57
- 잡담
-
- 이승우는 임팩트가 큰거지 스탯만 보면
- 01:51
- 조회 76
- 잡담
-
- 자기들이 한지 몰랐다고 성적도 후려치는 게 좀 그렇던데
- 01:50
- 조회 46
- 잡담
-
- 스노보드만 해도 ㄹㅇ 진짜 미친성적인데
- 01:50
- 조회 154
- 잡담
-
- 지상파들도 올림픽 때 우르르 인기종목만 다 해서 메달경합놓친 적많음..
- 01:49
- 조회 33
- 잡담
-
- 나 사실.. 올림픽 한 거 몰랐었어
- 01:49
- 조회 8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