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ㄷㅇㅅㅅ는 밴드아이돌(?)이라 좀 파이가 다른가?
506 5
2024.06.21 18:03
506 5
내주위 3세대돌 같덬친들

다 다른 남돌 겸덬은 싫어하는데

ㄷㅇㅅㅅ는 콘가고 굿즈사고 팬미가고 이래도 그러세요 그럼 이러는 느낌이야 ..

목록 스크랩 (0)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다크닝과 무너진 메이크업에 지쳤나요? 네니요. 베이스맛집 입큰의 NEW 톤큐레이팅 신박템 <톤 웨어 틴티드 베이스 2종> 체험 이벤트 878 07.19 64,161
공지 [완료] 7/23(화) 12시 30분 경 서버 작업 공지 07.14 34,285
공지 더쿠 이미지 서버 gif -> 동영상 변환 기능 적용(GIF 원본 다운로드 기능 개선) 07.05 420,300
공지 ▀▄▀▄▀【필독】 비밀번호 변경 권장 공지 ▀▄▀▄▀ 04.09 1,548,784
공지 공지접기 기능 개선안내 [📢4월 1일 부로 공지 접힘 기능의 공지 읽음 여부 저장방식이 변경되어서 새로 읽어줘야 접힙니다.📢] 23.11.01 5,202,545
공지 비밀번호 초기화 관련 안내 23.06.25 6,355,01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22,584,173
공지 [필독]성별관련 공지 [📢언금단어 사용 시 무통보 차단📢] 16.05.21 23,884,189
공지 알림/결과 2024 하반기 주요 공연장 공연 일정 65 04.09 687,516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0 23.09.01 1,499,708
공지 알림/결과 🔥🔥🔥[왕덬:공지정독바라 차단주의바람]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4,108,256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888599 잡담 ㅇㅆㅁ 난 영원이 이쑤만으로 읽을것 11:17 4
26888598 잡담 캐랜은 평일에 하는거야?? 11:17 5
26888597 잡담 전에 너무 초성 남발해서 싫다고 하니까 ㄹㅇ, ㅋㅋㅋ 이런것도 초성 아니냐고 따져서 당황함 11:17 9
26888596 잡담 개몬나니 바부 시츄 키우고 싶다 11:17 2
26888595 잡담 ㅊㅅㅁ ㅆㄴㄱ ㄱㄹㄱ ㅂㄹㅇ? 11:17 5
26888594 잡담 셉정한 어제 완전 보바통 학생회장 11:17 5
26888593 잡담 팬 아닌데 지오디콘 가봤는데 개존잼이긴 했어 ㅋㅋㅋㅋ 11:17 6
26888592 잡담 ㅇㅅㅌ ㅅㅌㄹ는 엔시티 쇼타로인줄 인스타스토리; 11:17 17
26888591 잡담 난 ㅂㅍㄹㄴ이 자꾸 빌리프랩으로 읽혀 1 11:17 49
26888590 잡담 써방 그냥 2렇게 ha면 안되na 3 11:17 30
26888589 잡담 ㅇㅆㅁ은 영원히 이쑤만으로 읽힐듯 1 11:17 30
26888588 잡담 ㅇㅌ ㅇㅌ ㅇㅌㄹ ㄴㄹㅈㅇ~~~~ 11:17 7
26888587 잡담 ㅇㄴ ㅈㅅ ㅁ ㅁㅇㄱㅇ? 2 11:17 5
26888586 잡담 공덕에 세븐틴 팬들이 널렸어 1 11:17 45
26888585 잡담 ㅇㅈㅇ 이거 오래동안 안보니까 오징어인줄 알았잖아 1 11:17 26
26888584 잡담 인스타는 왜 써방 하는거임 2 11:16 25
26888583 잡담 쓸데없는 거까지 다 자음으로 써서ㅋㅋㅋㅋ 속으로 왜 저래 한 적 많은데 1 11:16 20
26888582 잡담 난 제일 초성 신기한 글들이 연옌 까글 쓰명서 주어는 ㅊ풀로 쓰고 11:16 25
26888581 잡담 제일 어이없던거 ㅎㄴㄹㅁㅌ였는데 ㅇㅉㄷ이 이겼다 9 11:16 139
26888580 잡담 두뇌발달플이라고 생각하면 덜 짜증남 11:16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