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상혁이 편집본 1회만 딱 봤는데 약간 충격임
클립으로 몇몇 장면 보긴 했어도 씬 전체로 잘라둔 건 거의 처음이라서 그런지
목소리 톤 높은 것도 낯설고 투블럭도 낯설고 눈 크게 뜨고 얼굴 희멀건 것도 낯설어 거의 저승사잔데?
상혁이캐 연기 너무 재미있을 거 같아서 한번에 못보겠다 아껴 봐야지
방금 상혁이 편집본 1회만 딱 봤는데 약간 충격임
클립으로 몇몇 장면 보긴 했어도 씬 전체로 잘라둔 건 거의 처음이라서 그런지
목소리 톤 높은 것도 낯설고 투블럭도 낯설고 눈 크게 뜨고 얼굴 희멀건 것도 낯설어 거의 저승사잔데?
상혁이캐 연기 너무 재미있을 거 같아서 한번에 못보겠다 아껴 봐야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