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어휘랄까 단어 선택이 예쁜거 같애
칭찬해주면 무지성 겸손도 아니고 맞아 나 잘했어 하고
자기 못했던 일화 같은 것도 부끄럽지만 다 인정하고 ㅋㅋㅋ
차분한데 조곤조곤 편안하게 말이 많아 ㅋㅋ
책 읽는 거 있으면 추천해주면 좋겠다 준민수 하고싶음ㅋㅋ
칭찬해주면 무지성 겸손도 아니고 맞아 나 잘했어 하고
자기 못했던 일화 같은 것도 부끄럽지만 다 인정하고 ㅋㅋㅋ
차분한데 조곤조곤 편안하게 말이 많아 ㅋㅋ
책 읽는 거 있으면 추천해주면 좋겠다 준민수 하고싶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