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일 아니어도 그냥 생각 나는 것만해도
첫사랑이랑 헤어지고 울고
유인나 님 라디오 하차 때 울고
모델 친구들이랑 비디오스타 나와서 친구해줘서 고맙다고(?) 울고
숙이 누나가 칭찬해줘서 울고
홍김동전 끝나서 울고
내안의발라드에서 노래부르다가 울고
노래 못해서 피해된 거 같아서 울고
그모내에서 울고
아니 눈물 진짜 개많아 ㅋㅋㅋㅋ
첫사랑이랑 헤어지고 울고
유인나 님 라디오 하차 때 울고
모델 친구들이랑 비디오스타 나와서 친구해줘서 고맙다고(?) 울고
숙이 누나가 칭찬해줘서 울고
홍김동전 끝나서 울고
내안의발라드에서 노래부르다가 울고
노래 못해서 피해된 거 같아서 울고
그모내에서 울고
아니 눈물 진짜 개많아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