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원) 209 좋은거였네..... 너무 좋다 https://theqoo.net/kstar/4246567215 무명의 더쿠 | 06-16 | 조회 수 68 나 입덕 및 버블구독후 첫209인데 진짜 너무너무 좋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 사랑하게 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