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 오늘 쇼크 낮공연에서

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오늘 쇼크 낮공연에서
517 5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673349548
2018.02.14 17:36
517 5
코짱 마츠가 지팡이 던져주는걸
처음엔 받아쳐버렸고ㅋㅋ
다시 던져준건 아예 안받았고ㅋㅋㅋㅋ
코린이 진짜ㅋㅋㅋㅋ
그리고 나서 의자에 올라서야하는데
그냥 떨어져버렸고ㅋㅋ
다시 올라섰는데 또 미끄러져 떨어졌어ㅋㅋㅋㅋ
관객이랑 코짱 뒤에 포유 다 웃음 터져섴ㅋ
그래놓고 모자 마츠한테 팽개치고ㅋㅋㅋㅋ
좀 웃움 참으면서 하다가 겨우 감정 잡았다ㅋㅋㅋㅋㅋ


근데 마지막엔 코짱 기침 좀 하더라.
마지막까지 건강하게 무사하게 공연 잘 해내길...

난 다시 6시 공연보러 들어가.
첫 쇼크참전 꿈같다ㅠㅠㅠㅠ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동영상 업로드 기능 추가 08.21 7640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8.20 3.2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8.20 1.7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0701 15번 항목 포인트 모으기용 편법 활동 조항 갱신[게임방제외]) 4618 16.06.07 257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47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28 15.02.16 128만
공지 잡담 KinKi Kids 카테 공지 105 14.07.29 3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55684 잡담 킨덬고동님 저도 쯔요시 만나보고 싶어요 11 11:24 130
455683 잡담 우와 사스가 쯔요시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 11:22 154
455682 후기 썸소 도쿄 그림레포 3 11:11 88
455681 잡담 요런 요청 괜찮나 모르겠지만 혹시 삼각군 노래 10:49 64
455680 온에어 수요 노동요랜덤음방♬ 10:37 30
455679 잡담 혹시 앨범 배대지 시킨 덬중에 아직 입고 안된 사람 있어? 9 10:34 76
455678 잡담 one more purple funk ... - 硬命 katana- 팬아트 1 10:30 34
455677 잡담 뭘 해도 그림이 된다는게 이런건가봐 8 10:11 207
455676 잡담 오하요(*●△●)人(=∀=.) 16 10:03 44
455675 잡담 나이츠테일 제극공연 10공연 남았네 12 08:40 170
455674 잡담 GyaO 도 빌보드 조회 계산 되나보다......우회해서 열심히 봐야겠다 1 08:29 86
455673 잡담 하라주쿠에 케리 간판!!!!!!!!!! 4 08:21 139
455672 스퀘어 20070404 ENDLI☆TV - ENDLICHERI☆ENDLICHERI Documentary 13 08:20 150
455671 잡담 쯔하요(*●△●) 19 08:19 55
455670 스퀘어 FUNKがしたいんだ どしても Making 16 08:19 125
455669 스퀘어 [DVD]「I gatta take you shamanippon」MUSIC CLIP & MAKING 18 08:17 128
455668 스퀘어 [DVD]「Ginger」MUSIC CLIP & MAKING 21 08:16 142
455667 잡담 좋은아침 19 07:47 34
455666 잡담 우와아아유ㅠㅠㅠㅠㅠ킨덬들 나 직장 붙었어 붙었어!!!!!! 32 07:30 259
455665 잡담 오하요(*●△●)人(=∀=.) 20 07:27 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