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stagram.com/p/DOKUBrMicG7/


공개된 스틸 속 다해는 전원이 뽑힌 안마의자에 갇힌 채 꼼짝없이 누워 있다. 그 타이밍에 지우가 들어서자, 다해는 눈을 감고 잠든 척 애처롭게 버티며 폭소를 자아낸다. 웃음을 참기 어려운 상황, 지우는 눈 하나 깜짝하지 않는 심드렁한 표정으로 어색함을 배가시킨다. 과연 두 사람은 어쩌다 이런 상황에 놓이게 된 걸까. 첫 만남부터 보는 이들의 공감성 수치를 제대로 자극하는 이들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로맨스로 이어질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본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는 ㅇㅅㅂ과 김영대는 공개된 스틸만으로도 이색적인 케미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달까지 가자'만의 로맨틱 텐션은 '코믹'과 '설렘' 사이를 넘나드는 무드로 안방극장에 독보적 웃음과 떨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달까지 가자' 제작진은 "정다해와 함지우의 만남은 시작부터 예사롭지 않다. 어쩐지 이상하고 엉뚱한 분위기의 대면을 ㅇㅅㅂ과 김영대가 능청스럽게 소화해 내며 위트 있는 장면으로 완성했다. 조금씩 감정의 온도가 달라지는 두 사람의 관계 변화를 지켜보는 것도 작품의 주요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본 드라마 속 서사와 캐릭터를 미리 엿볼 수 있는 '달까지 가자 프리미어'가 오늘(4일) 밤 11시 50분 특별 편성돼 시청자들과 먼저 만난다. MBC 새 금토드라마 '달까지 가자'는 오는 9월 19일 밤 9시 50분 첫 방송 예정이다.
https://naver.me/5nohqM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