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에 동생 버블 글들 올라온거 봤는데 https://theqoo.net/kimwooseok/3356048563 무명의 더쿠 | 08-09 | 조회 수 501 넘 귀여워동생이 우빈아 우리 친구잖아 그런다는데우석인 아무렇지도 않아 할 것 같아서상상만으로도 넘 귀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