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여기 처음글쓰는건데... 안녕!!!ㅎㅎ
430 7
2024.11.09 22:50
430 7

안뇽 ! 일덬인데 평소에 눈팅만 하다가 처음 글 써

 

어제밤 핫게 올라온 공연 셋리&영상 보고 

내 심장이 24시간 쭈욱 나대서 글을 쓰게 되넿ㅎㅎㅎ

 

영상 보면서 하.....이랬지 맞아맞아!! 하면서ㅠㅠㅠ

어느샌가 나  무릎꿇고 보고 있더라...ㅋㅋㅋㅋㅋ

나이는 왜 나만 먹은거지.......)

 

사실 나의 십대때 듣던 노래는

이번 셋리빼고는 말할수없어..ㅎㅎ

인생 처음 사 본 씨디도 그때 앨범이고.....

 

내일 서울 막공이 끝나도

한국에서 꼭 앙콘 있었으면 좋겠다

(나도 꼭 한국가서볼거야ㅠ!)

 

처음 데뷔때처럼 음악을 사랑해주는 준수랑

그 모습을 옆에서 변함없이 응원해주는 여러의 모습을

기억하고 싶어서 여기 글 냠겨본당ㅎㅎ 잘자!!!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