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 모집 또 언제야? https://theqoo.net/kimjunsu/3428368632 무명의 더쿠 | 10-03 | 조회 수 586 현생 치여서 1기 한번 가입하고 그 담은 놓쳤어 ㅠ 올해가 오히려 갈수 있는 날이 많았어서 더 한이다 ㅜ10월쯤이었던거 같은데 아직 공지없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