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퀘어 김혜윤Xㄹㅁ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캐스팅..인간적 혐관 로코(공식)
882 15
2024.09.04 09:14
882 15

김혜윤Xㄹㅁ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캐스팅..인간적 혐관 로코(공식)

입력

원본 이미지 보기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김혜윤, ㄹㅁ이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에 캐스팅 됐다.

SBS 새 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극본 박찬영·조아영, 연출 김정권, 기획·제작 빈지웍스)은 인간이 되길 거부하는 구미호와 그에게 소원을 뜯긴 축구스타의 지극히 인간적인 ‘혐관’ 로맨틱 코미디다.

극중 김혜윤은 평범한 인간이 될 생각이 ‘1도’ 없는 괴짜 구미호 ‘은호’ 역을 맡았다. 변치 않은 젊음을 만끽하며 인간 세상의 재밌는 부분만 쏙쏙 뽑아 즐기는 취미 부자 MZ 구미호 ‘은호’는 행여나 인간이 될까 작은 ‘덕’은 삼가고 소소한 ‘악’은 적립하며 살아가고 있다. 선행은 멀리, 남자는 더 멀리하던 어느 날 은호의 호(狐)생사에 일어나선 안 될 뜻밖의 사건이 벌어지고 만다.

ㄹㅁ은 자만은 있어도 나태는 없는 월드클래스 축구 선수 ‘강시열’로 변신한다. 해외 유명 구단의 최전방 공격수인 그는 선수 생활 내내 ‘최초’란 ‘최초’는 모조리 싹쓸이한 그야말로 ‘팀’보다 빛나는 축구스타. 제 잘난 맛에 사는 ‘자기애 끝판왕’ 강시열이 두려워하는 게 있다면 근손실 정도. 바라는 것 하나 없을 정도로 완벽한 그의 인생에 재난인지 운명인지 모를 구미호 ‘은호’가 나타나면서 상상치도 못한 인생 격변을 맞는다.

한편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은 오는 2025년 방송 예정이다.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112/0003718189

목록 스크랩 (0)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