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입장 봤으니 됐어 https://theqoo.net/key/4031493533 무명의 더쿠 | 12-17 | 조회 수 1710 처음 말 나왔을 때부터 각오했던 일임결과는 물론 본인이 감당할 일이고..입장 나온 과정 아쉽지 않은 건 아니지만사정 이해 못할 것도 아냐 ㅎㅎ활동 하루이틀인가 앞으로 해야할 일을 하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