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두산) 의지로 열고 수빈이로 닫았다는게 많은 걸 말해주네요
- 02:09
- 조회 488
- 잡담
-
- ㅇㅇㄱ 배달 수박 400그람에 만오천원이면 에바지?
- 02:09
- 조회 140
- 잡담
-
- 삼성) 코로나때 회사다니고 있었는데.... ꒰( 𓏗ᴥ𓏗 )꒱....
- 02:09
- 조회 289
- 잡담
-
- 나눔 이정도면 다들 나눔이라... 요캇타....✨ 상태일거같앜ㅋㅋㅋㅋ
- 02:06
- 조회 344
- 잡담
-
- 두산) 조회수 거의 두배차이나넼ㅋㅋㅋㅋ
- 02:05
- 조회 306
- 잡담
-
- 진짜 이 셋만으로도 모든 전의를 상실함
- 02:02
- 조회 844
- 잡담
-
- 두산) 지우선수관련 야구부장에서 푼 정보 봤는데
- 01:59
- 조회 804
- 잡담
-
- 핫게글 타이밍이 웃김
- 01:59
- 조회 833
- 잡담
-
- 얼른 핫게 글 두개 더 생겨서 저 숭한글 좀 1페이지에서 치웠음 좋겠다
- 01:57
- 조회 576
- 잡담
-
- 박곰네 사실 선수들 사이에서 약하면 벌금 뭐 그런 거 있던 건 아니지?
- 01:57
- 조회 62
- 잡담
-
- 저거 수빈이가 직접 먼저 말한거야 뒤에 사람들 점점 쎄진다고 자기 뭐하냐고 올스타 야호 그거 할까? 이럼
- 01:57
- 조회 213
- 잡담
-
- 두산) 잠시만 지우학생 크보 드랩 확정이야??????
- 01:57
- 조회 263
- 잡담
-
- 두산은 진심 팬페 하면 그 때 박곰들 위해 다시 해줘야한다고 생각해
- 01:55
- 조회 173
- 잡담
-
- 아 개웃기다
- 01:54
- 조회 265
- 잡담
-
- 수빈선수 저거 안해도 가시지 않아..?
- 01:54
- 조회 766
- 잡담
-
- 나눔이라....정말 다행이야....
- 01:52
- 조회 368
- 잡담
-
- 6월말인데 왤케 시원하지
- 01:52
- 조회 176
- 잡담
-
- 아 나 인스타에 파라파라 릴스 올렸는데 내리고싶어짐...
- 01:51
- 조회 191
- 잡담
-
- 정수빈 야호에 2시간 갇혀사는 중 ㅋㅋㅋㅋ
- 01:50
- 조회 64
- 잡담
-
- 두산) 몰브에서 지우선수한테 제시한거에
- 01:50
- 조회 60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