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t) 미니빅또리 유니폼 왔는데 반짝반짝 짱 예쁘다 ⸜̑⸝͂˖໋⸰₍⸝⸝• ▾• ₎⸝⸝ި ʕᦏ´-
- 06-27
- 조회 224
- 잡담
-
- 삼성) 애프터샤우팅 하니까 좋은점꒰( ꙨꙻᴗꙨꙻ )꒱
- 06-27
- 조회 369
- 잡담
-
- 두산) 진짜 순이 복귀하고 타율 떨어질 수 있지 하고 혼자 마음의 준비 했는데
- 06-27
- 조회 184
- 잡담
-
- 두산) 강승호 퓨처스 성적
- 06-27
- 조회 801
- 잡담
-
- 온에아 머야??
- 06-27
- 조회 313
- onair
-
- 한화) 와 유민 축구 국대상이다
- 06-27
- 조회 222
- 잡담
-
- 기아) 아니 근데 호령이 잘 받아먹을 때 상위쓰는 거 완전 ㅇㅋ인데 통계상 주말에 체력 떨어지는 거 다 아는데
- 06-27
- 조회 300
- 잡담
-
- 지금 리그에 제일 오래된 장기용병 누구야?
- 06-27
- 조회 312
- 잡담
-
- 롯데) 보근이가 오늘 상대팀 상대로 참 잘했는데
- 06-27
- 조회 197
- 잡담
-
- 롯데) 난 예스 응원가랑 항이 응원가가 같이 나온게 개쩌는거 같음
- 06-27
- 조회 159
- 잡담
-
- 공은 멀리 쳐야지 높게 치면 안된다
- 06-27
- 조회 116
- onair
-
- 한화) 안타 최인호 안타 최인호 호! 호! 호! 호!
- 06-27
- 조회 39
- 잡담
-
- 한화) 진짜 챈성 보고싶다..
- 06-27
- 조회 75
- 잡담
-
- 롯데) 손호영 응원가 안무는 ㄹㅇ ㅋㅋ
- 06-27
- 조회 282
- 잡담
-
- 삼성) 근데 우리 왤케 초반 점수를 못내지?
- 06-27
- 조회 380
- 잡담
-
- 삼성) 시구자분 얼굴 칭찬했다는 자욱이
- 06-27
- 조회 1039
- 잡담
-
- 엘지) 만루홈런 하이라이트 보는데 톨깅이 너 덕아웃에서 술마셨니ㅋㅋㅋㅋㅋㅋㅋ
- 06-27
- 조회 643
- 잡담
-
- 두산) 순이 만루타석 존니 웃긴데 그게 맞긴해......
- 06-27
- 조회 515
- 잡담
-
- 롯데) 23년에 입덕한 사람은 보근이 얘기를, 24년에 입덕한사람은 호영이 얘기를
- 06-27
- 조회 140
- 잡담
-
- kt) 스기 우리만 예뻐하는 게 아닌가 봐 심판 아저씨도 예뻐하시네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06-27
- 조회 27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