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롯데) 나 보근이 멀티홈런 영상 보고 왔는데 보근이 그날 경기 전까지 통산 홈런 2개래 Σ∧( ºᗝ º ;)∧
- 06-27
- 조회 103
- 잡담
-
- 이건 원정팀도 홈팀도 정병오는 경기였겠네
- 06-27
- 조회 145
- onair
-
- 더블플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6-27
- 조회 28
- onair
-
- SSG) 행복하세요
- 06-27
- 조회 437
- 잡담
-
- 삼성) 타지사자 오늘 애프터샤우팅까지 개존잼이었음
- 06-27
- 조회 250
- 잡담
-
- 삼성) 전뱅 6월 타격지표 득타율 다 아쉬워서 김영웅오면 휴식줄 수 있을까 했는데 김영웅이 사라짐
- 06-27
- 조회 277
- 잡담
-
- 롯데) 나 아직도 예스 최다안타 유니폼안산걸 평생의 한으로 생각한다 ㅠ
- 06-27
- 조회 85
- 잡담
-
- 토요일 오후 2시 경기인데 연장전을 해서 1박 2일을 하겠다
- 06-27
- 조회 80
- onair
-
- 롯데) 타나씨나 투나씨나 매기들이 얼마나 좋아해줬는데
- 06-27
- 조회 280
- 잡담
-
- 한화) 인호가 잘하니까 맘이 진짜 좋고 뭉클하다
- 06-27
- 조회 100
- 잡담
-
- 아침해가 뜰때까지 ㅋㅋㅋㅋㅋㅋㅋ 오후 2시 경긴데 ㅅㅂ
- 06-27
- 조회 74
- onair
-
- SSG) 얼레벌레 던지게 했어야했는데
- 06-27
- 조회 529
- 잡담
-
- 한화) 아바디 빨간가방 너무 작아여(◔ ө ◔ )
- 06-27
- 조회 606
- 잡담
-
- 아 쳐야 동점???
- 06-27
- 조회 45
- onair
-
- 두산) "후배들 잘하고 있는데 선배들 못할 순 없어" 조수행, 이것이 책임감이다 | 인터뷰 | 2026 KBO리그 (26.06.26)
- 06-27
- 조회 301
- 스퀘어
-
- 롯데) 아근데 23보근24호영이 얘기하니까 재밌어서 스트레스 풀린다
- 06-27
- 조회 81
- 잡담
-
- SSG) 지훈이 오늘 입은거 전에 알티탔던 그날 입은옷이랑 같은거 같은데
- 06-27
- 조회 386
- 잡담
-
- SSG) 준재 기엽냨ㅋㅋㅋ
- 06-27
- 조회 395
- 잡담
-
- kt) 미니빅또리 유니폼 왔는데 반짝반짝 짱 예쁘다 ⸜̑⸝͂˖໋⸰₍⸝⸝• ▾• ₎⸝⸝ި ʕᦏ´-
- 06-27
- 조회 224
- 잡담
-
- 삼성) 애프터샤우팅 하니까 좋은점꒰( ꙨꙻᴗꙨꙻ )꒱
- 06-27
- 조회 36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