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롯데) 진짜 솔직히 말하면 구단에서도 올해쯤이면 손성빈이 주전 먹는게 플랜이었을거 같은데
- 06-27
- 조회 205
- 잡담
-
- 롯데) 팀 사정상 강제주전이라는 말 실제로 들으면 폭력적이더라
- 06-27
- 조회 90
- 잡담
-
- SSG) 수정이 ㅠㅠ
- 06-27
- 조회 128
- onair
-
- 롯데) 전체에서 보는데 개 6월 도루 19개 했다네..?
- 06-27
- 조회 404
- 잡담
-
- 롯데) 결국 기회 받았을 때 김진욱처럼 실력으로 보여주면 됨
- 06-27
- 조회 75
- 잡담
-
- SSG) 왜 모든 전력이 군대를 갔녜ㅋㅋㅋㅋ
- 06-27
- 조회 241
- 잡담
-
- 삼성) 오잴 흥 ꒰( •̅ ᴥ •̅ )꒱
- 06-27
- 조회 661
- 잡담
-
- SSG) 훈기야......
- 06-27
- 조회 410
- 잡담
-
- 크보는 현실에서도 쓰는 말이니...?
- 06-27
- 조회 206
- 잡담
-
- 한화) 오늘 너무 힘든데 내일 갈말 고민이다ㅠㅠ
- 06-27
- 조회 162
- 잡담
-
- 스틴이 영어 못해서 미국 못가요 못가
- 06-27
- 조회 161
- 잡담
-
- [오피셜] 최고령 투수 고효준, 25년 선수 생활 마침표...28일 은퇴식 진행
- 06-27
- 조회 376
- 스퀘어
-
- 키움) 이장석보다 꼭~~오래 살아야지
- 06-27
- 조회 47
- 잡담
-
- 롯데) 손성빈은 걍 못한날 개큰실책한날에 이상한 쉴드만 안치면 플 안늘음
- 06-27
- 조회 200
- 잡담
-
- 한화) 백호멩 손키스 어떻게 된건지 누가 인터뷰 좀
- 06-27
- 조회 89
- 잡담
-
- 두산) 승부예측
- 06-27
- 조회 390
- 잡담
-
- 키움) 장석아 구단 좀 팔아 크보붐일때
- 06-27
- 조회 46
- 잡담
-
- 롯데) 난 잘모르지만 강제로 내던져진건 나종덕정도 되어야 좀 맘안좋은 느낌이긴함.
- 06-27
- 조회 240
- 잡담
-
- kt) 근데 형준이 패전 어케든 지워지는 거 보고 생각난 건데 너희 그거 기억나? 쿠 리턴해서 승률왕 했던 시즌에 엘지전 선발날 3이닝 4실점했는데 104분 우중되고 빠따가 동점 만들어서 패전 지워짐
- 06-27
- 조회 138
- 잡담
-
- 헐 고효준 은퇴한대....
- 06-27
- 조회 3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