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엔씨) 맷돌이가 덤덤하게 경기했어도 울었을텐데 먼저 울고있으니 더 슬퍼짐ㅠㅠㅠ
- 06-26
- 조회 74
- 잡담
-
- 엘지) 진심 5회 7회 젤 간절하게 빈게 그다음 이닝 1번부터 깔끔하게 가세해줘 였다고
- 06-26
- 조회 51
- 잡담
-
- 롯데) 나 근데 오늘 영상 보는데 전준우 황재균 강민호 손아섭 주루룩 나오는거 보고 ㄹㅇ 눈물을 못참음
- 06-26
- 조회 519
- 잡담
-
- 엘지) 나는 민재 올스타전 지나면 살아날거라 믿음
- 06-26
- 조회 88
- 잡담
-
- 기아) 7월 창원 많이 더울까
- 06-26
- 조회 61
- 잡담
-
- 삼성) 삼튜브 완전 ꒰(ʃ(꒰( 。・ω・。)꒱)ƪᵔᴗᵔ*)꒱
- 06-26
- 조회 226
- 잡담
-
- 이시간에 울면 눈 많이 붓는데ㅜㅜㅜ 무해설 영상 존나 슬프다ㅠㅠㅠㅠ
- 06-26
- 조회 31
- 잡담
-
- 삼성) ㅂㅅㅅ 나 10경기만에 직관승요했어
- 06-26
- 조회 110
- 잡담
-
- kt) ㅇㅋㅌ 일단 난 야구를 잊기위해 드라마 보러 간다 ദ്ദി( •̅𐃬•̅ )🪄
- 06-26
- 조회 61
- 잡담
-
- 기아) ㅇㅇㄱ 오늘 내가 먹은 것
- 06-26
- 조회 138
- 잡담
-
- 엔씨) 이때싶 룡해성사) 솔직히 언제든 갈 만한 상황이라 생각했고
- 06-26
- 조회 306
- 잡담
-
- 엔씨) 룡간적으로 박민우감독오면 루친투코 임즈비슨타코 바랍니다₍๐•̅ ᴥ •̅๐₎ꔪ
- 06-26
- 조회 70
- 잡담
-
- 엘지) 근데 박보이 진짜 고맙네(♧ -̥̥᷄ _ -̥̥᷅ )(☆ -̥̥᷄ _ -̥̥᷅ )
- 06-26
- 조회 172
- 잡담
-
- 엘지) 우리 투수쪽은 필승조 구성도 그때 폼 좋고 데이터보고 좌우 다 따지던데 왜 타자는 걍 쓰는거임
- 06-26
- 조회 22
- 잡담
-
- 잘가 내 파란 눈의 프렌차이즈
- 06-26
- 조회 253
- 잡담
-
- 기아) ㅇㅇㄱ 근데 전재경은 진짜 달라...
- 06-26
- 조회 285
- 잡담
-
- 롯데) 먼캡+아조씨들 훈조씨랑 같이 늦은 저녁식사 겸 송별인지 축하인지 하는 중인 듯 ㅠㅠ + 내가 잘못 봄 !!! 오늘 아니래!!!
- 06-26
- 조회 594
- 잡담
-
- 두산) 재곰 오늘 육성응원 때 ㅋㅋㅋ 구역별로 나눠서 응원시키다가
- 06-26
- 조회 298
- 잡담
-
- 삼성) 우리엄마 오늘 기멘준 보더니 쟤 어디갔었어 왜 그동안경기안나왔어? 아팠어? 이러는데
- 06-26
- 조회 295
- 잡담
-
- 엘지) 그런데 오늘은 1찬의나 1정빈으로 강한 1번 타자 하지 않는 이상 1창기 모처럼 맞는 선택이었음
- 06-26
- 조회 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