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성) 근데 혹시 기멘준씨 말투 원래 이러셔?
- 06-26
- 조회 436
- 잡담
-
- 엘지) 아니 근데 진짜 ㄹㅇ 다년해서 개큰돈 쥐어준거도 아닌데 왜
- 06-26
- 조회 154
- 잡담
-
- 삼성) 우리 엄마는 후라도보고 자꾸 후라이도라고 함...
- 06-26
- 조회 221
- 잡담
-
- 기아) 가방걸이가 뭔가햇네
- 06-26
- 조회 442
- 잡담
-
- 기아) 올스타 영탁올러도영끼끼는 뭐할건지 감은 오는데
- 06-26
- 조회 198
- 잡담
-
- 엔씨) 2년 반동안 해준거 너무 많은데 우리는 매번 안타치면 교체하고 경기 끝까지 못뛰게하다가 보내서 마음이 매우 안좋음
- 06-26
- 조회 159
- 잡담
-
- 엘지) 보라색 뚱땡아 어떻게 된거야 이게(♧›´-`‹)(›´-`‹☆)
- 06-26
- 조회 116
- 잡담
-
- 비슨선수 고별경기 무해설 보는데 너무슬프자나 ㅠㅠㅠㅠㅠㅠㅠ
- 06-26
- 조회 40
- 잡담
-
- 삼성) 현준이 방송사 인터뷰 보고 오는데 해설 진짜 꿔다놓은 보릿자루 아니냐
- 06-26
- 조회 368
- 잡담
-
- 롯데) 우리 74경기중에 손융스타팅이 69경기인거 몰,랐.어.(스타팅아니고 경기수)
- 06-26
- 조회 381
- 잡담
-
- 기아) 너네 직관다닐때무슨바지입어
- 06-26
- 조회 157
- 잡담
-
- 기아) 위닝위닝스윕을 했는데ㅋㅋㅋㅋ
- 06-26
- 조회 230
- 잡담
-
- 엔씨) 얼마나 슬픈 이별이냐면 마산아재들도 건강하래이! 하다가 울더라...
- 06-26
- 조회 482
- 잡담
-
- 두산) 의지사구 15시즌 24개 19시즌 15개던데 시즌반했는데 15개 돌파
- 06-26
- 조회 129
- 잡담
-
- 두산) 택연이 덕아웃에서 빈이랑 9회체험하는 것봐 ㅋㅋㅋ
- 06-26
- 조회 495
- 잡담
-
- 롯데) 우리 카지노에 키캡 어떻게 생겼어?
- 06-26
- 조회 240
- 잡담
-
- 삼성) 하 ㄱㅇㅇ
- 06-26
- 조회 408
- 잡담
-
- 삼성) 재현준은 내기준 진짜 정반대로 생겼는데 헷갈려 하는 거 넘 신기함 ㅋㅋㅋㅋㅋ
- 06-26
- 조회 410
- 잡담
-
- 삼성) 우리 지금 야수 엔트리 2명 더 쓰고 있는건가?
- 06-26
- 조회 166
- 잡담
-
- 삼성) 오늘 블루존이었는데 진짜 김현준 나올 때 반응컸어
- 06-26
- 조회 3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