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기아) 도영이 올스타에 반천사 반악마 해주면 안되냐
- 12:59
- 조회 227
- 잡담
-
- 김주원도 훈수 장난 아니였음
- 12:59
- 조회 272
- 잡담
-
- 키움) 현승이 너무너무 고맙고 사랑하고 얼라 내년에 우리팀에서 근데 너무 부담은 안가졌으면 좋겠어
- 12:59
- 조회 53
- 잡담
-
- 지우학생 네이비 배경으로 저 두산 남겟읍니다. 햇는데
- 12:59
- 조회 317
- 잡담
-
- 두산) 올스타 독려영상 비하인드 떠서 봤는데
- 12:59
- 조회 273
- 잡담
-
- SSG) 20슥때 지훈이 보고 시즌달린 선배들 마음이 이해되
- 12:59
- 조회 112
- 잡담
-
- 기아) 6말까지 승연이 준현이만 안타 있지만
- 12:59
- 조회 213
- onair
-
- 우리팀 아니어도 메쟈에서 한국인 선수들 잘하면 좋은게 그럴수록 크보에서 온 선수가 경쟁력 있다는거 인정받을수있고 그럼 나중에 다른 선수들도 좋은 영향 받으니까
- 12:59
- 조회 53
- 잡담
-
- 처음 크보서 직행했던 류현진이 얼마나많이 내려치기 당했나 생각하면 감개무량
- 12:59
- 조회 68
- 잡담
-
- 현승이 왜 ??ㅡ 현승이 남아준대???
- 12:59
- 조회 305
- 잡담
-
- 올해부터 1라운드는 주사위로 뽑는다고 합니다
- 12:59
- 조회 63
- 잡담
-
- 두산) 영상제목 파니랑 준호때문에 붙인건가?ㅋㅋㅋㅋ
- 12:59
- 조회 224
- 잡담
-
- ∧( ◔ᴗ◔ )っ)`Ⱉ •= ᶅ^
- 12:58
- 조회 78
- 잡담
-
- 키움) 현승이 투수로는 선발 시킬까? 아님 불펜부터 시킬까?
- 12:58
- 조회 169
- 잡담
-
- ㅇㅇㄱ 확률 하나 더 날라감
- 12:58
- 조회 268
- 잡담
-
- 롯데) 윤동희 훈조씨 은퇴니폼 입고 출근함ㅋㅋㅋㅋㅋㅋ(황도 입고옴)
- 12:58
- 조회 310
- 잡담
-
- SSG) 다시생각해도 온순한 박성한 웃기네
- 12:58
- 조회 102
- 잡담
-
- 지우학생 네이비배경 그냥 둬도되겠네
- 12:58
- 조회 160
- 잡담
-
- 키움) (ʃ🍀현승💜ƪ๑o̴̶̷︿o̴̶̷๑ )✧
- 12:58
- 조회 32
- 잡담
-
- 누가 제일 빨리 포스팅 자격 얻지
- 12:58
- 조회 1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