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스윕이나 위닝은 바라지도 않으니 주2회라도 이겨줘 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61099985 무명의 더쿠 | 01:11 | 조회 수 172 1회는 심하잖아....૮₍ ゚⊿゚₎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