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들어오면서 지타운용 다꼬이면서 정이도 자주아픈거같고(나아지긴했지만)
요즘엔 굳이 쓴다고 얼쑤 우익돌리고 성욱이 못나오고 하는거보면 짜증나긴하는데
요즘 타자들못하는데 그나마 치긴하고
근데 또 그렇게 치면 몇경기 혈막처해도 계속 쓰니까...ㅎ
경기할때야 점수나서 기쁘긴한데 좀 지나고보면 이게맞나 싶네
마냥 좋아할수없게됨૮₍ 𓏗 ᴥ 𓏗 ₎ა
일단 들어오면서 지타운용 다꼬이면서 정이도 자주아픈거같고(나아지긴했지만)
요즘엔 굳이 쓴다고 얼쑤 우익돌리고 성욱이 못나오고 하는거보면 짜증나긴하는데
요즘 타자들못하는데 그나마 치긴하고
근데 또 그렇게 치면 몇경기 혈막처해도 계속 쓰니까...ㅎ
경기할때야 점수나서 기쁘긴한데 좀 지나고보면 이게맞나 싶네
마냥 좋아할수없게됨૮₍ 𓏗 ᴥ 𓏗 ₎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