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였나 (오늘 경기 보고 나니까 시간 감각이 사라짐) 손융 욕 엄청 먹었고 고씨 타순 언제 내릴거냐고 다들 엄청 깊생했는데 그 두명이 날라다닌게 신기..
근데 고점이라는 가정 하에 우리 타순 꽤괜인거 같아 ∧( ꙨꙻᴗꙨꙻ )∧ 개 나가고 예스가 들여보내주고 -> 홈런 대결중인 육수즈 -> 막동에서 융이로 이어지는 흐름이 아주 굿이여
근데 고점이라는 가정 하에 우리 타순 꽤괜인거 같아 ∧( ꙨꙻᴗꙨꙻ )∧ 개 나가고 예스가 들여보내주고 -> 홈런 대결중인 육수즈 -> 막동에서 융이로 이어지는 흐름이 아주 굿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