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페 못가봤는데 이번에 응원석 집중구역 단석 잡아서 가려고 발수재킷같은거 덮고 모자쓰고 갔다가 수비때마다 수건으로 물기만 슥슥 닦아낼까 싶은데 어느정도 젖는건 괜찮은데 쫄딱!!!! 까지만 아니었음 싶어서 부모님 등산갈때쓰는 우의빌려갈까 싶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