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팬들도 이만큼 지면 기운빠지고 여러말 나오는 거 앎 다만 궁예로 선수들 감정/생각 추측하면 피차힘들어짐... 먼지알지...
잡담 SSG) 그냥 지금 상황에서 혹시나해서 하는 말인데 지금 순위에 대해서 생각있/없도르 간절도르 팬만열심히하고 선수들은 열심히 ㄴㄴ하는 열심도르 하는게 가장 팬들끼리 분열되기 쉬운...? 그런 이슈라고 생각함
159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