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밍이나 빠더 1993처럼 엘지트윈스에 브랜드 아이덴티티 녹여서 디자인 새로한 느낌이 아니라 그냥 기성품에 우리 구로고 띨롱 박아둔 느낌? 로고라도 좀 변형을 하지 구로고만 박혀있으면 팬들이 다 사는 줄아나...ㅠㅜ 가격도 있는 브랜드면서,,,
블밍이나 빠더 1993처럼 엘지트윈스에 브랜드 아이덴티티 녹여서 디자인 새로한 느낌이 아니라 그냥 기성품에 우리 구로고 띨롱 박아둔 느낌? 로고라도 좀 변형을 하지 구로고만 박혀있으면 팬들이 다 사는 줄아나...ㅠㅜ 가격도 있는 브랜드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