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아무리 본인이 터진 날이 있었어도 이게 말이 안된다니까ㅜ
1승만 하고 말게 아니었는데ㅜㅠ
아다리 진짜 ㄹㅈㄷ(n)
폼이 ㄱㅊ했던 시기가 분명 있는데
더 안던지게 했던 것도 아쉽고 걍 여러모로
내가 다 아까운게 많다ㅠㅠ
아니 아무리 본인이 터진 날이 있었어도 이게 말이 안된다니까ㅜ
1승만 하고 말게 아니었는데ㅜㅠ
아다리 진짜 ㄹㅈㄷ(n)
폼이 ㄱㅊ했던 시기가 분명 있는데
더 안던지게 했던 것도 아쉽고 걍 여러모로
내가 다 아까운게 많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