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개인적으로 이번 생기부 영상도 역작이라고 생각함 https://theqoo.net/kbaseball/4261038130 무명의 더쿠 | 00:04 | 조회 수 361 진짜 그냥 지들끼리 투닥대면서 말하는데 웃긴거 있잖아삼뱅 밥먹는 영상 급으로 보는 내내 걍 웃었음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