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내가 뭐 아무것도 없는데 달라는거도 아니고 제영이 꾸끼 랜든이 스탁 네명이나 데려갓으면 보상선수 한명은 보내야지 https://theqoo.net/kbaseball/4261033592 무명의 더쿠 | 00:00 | 조회 수 105 우리가 넷 주고 하나 받으면 이거 개큰손해야 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