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나도 21에 냉동되고 22정규 경기 한 번도 안 봤는데 가을야구 하는 거 보고 플옵인가부터는 직관 다 감...ㅋㅋㅋㅋㅋㅋㅠ 어쩔 수 없어 우린 성적충의 야구를 봤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