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작년엔 자리가 없는 채로 엔트리를 이상하게 써서 그렇지 지금 재훈이면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96
스타팅 낼만한거 같음
빠따가 좋아졌어 헛스윙이 줄었어
재현이 부재일 때 최대한 유격 스타팅 써보길
그리고 전뱅을 휴식 줄 때는 류찌3루
우현2루
난 이게 젤 나아보임
빠따가 좋아졌어 헛스윙이 줄었어
재현이 부재일 때 최대한 유격 스타팅 써보길
그리고 전뱅을 휴식 줄 때는 류찌3루
우현2루
난 이게 젤 나아보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