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고 2군가면 안깎인다 이말은 아니고 뭔가 다른게 있다쳐도 놀랍진 않은... 그런거? 저 썰 자체를 믿진 않음 ㅋㅋ 그냥 있어도 그렇구나 없어도 그렇구나
별개로 20년대 FA 계약은 이랬음
- 허경민 계약금 25억, 연봉 40억 (10억/12억/12억/6억)
- 정수빈 계약금 16억, 연봉 36억 (6년내내 6억씩), 옵션 4억
- 김재호 계약금 9억, 연봉 16억 (6억/5억/5억)
- 김재환 계약금 55억, 연봉 55억 (15억/15억/15억/10억), 옵션 5억
- 양의지 계약금 44억, 연봉 66억 (3억/5억/16억/42억)
- 양석환 계약금 20억, 연봉 39억 (3억/3억/3억/30억), 옵션 6억
- 홍건희 계약금 3억, 연봉 6억 (3억/3억), 옵션 0.5억
- 박찬호 계약금 50억, 연봉 28억 (올해 8억), 옵션 2억
- 이영하 계약금 23억, 연봉 23억 (올해 6억), 옵션 6억
- 최원준 계약금 18억, 연봉 16억 (올해 4억), 옵션 4억
- 조수행 계약금 6억, 연봉 8억 (올해 2억), 옵션 2억
* 뒤에 +2년 이런거 뺌
** 연봉으로 누구 갈리하라는 글 아님
*** 걍 양양이 팀 샐캡 안터트리려고 특이한 계약이라는 글 ㅇㅇ 앞으로 저렇게 계약해도 샐캡에는 다 n빵으로 들어감